본문 바로가기

Daily

메트로시티 가방 이쁘네요

 

 

 

며칠전에 구입한 메트로시티 가방.

 

이쁘네요. ㅎㅎ

 

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

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이쁩니다.

 

크기도 크지않고 적당해서 좋구요.

 

사실 매장에서 미리 봤다는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튼튼하쥬?

 

 

 

 

 

 

안감도 고급스럽습니다^^

 

 

 

 

 

메트로시티 가방 개런티카드.

 

고급스럽네요.

 

 

 

 

 

매장에서 봤던 가격보다

10만원이상 싸게 구입했습니다.

 

쿠폰신공에 카드신공으로 ㅋㅋㅋ